본문 바로가기

더카페 일상

광주 양림동 더카페 수제스콘 밀크티 맛과가성비좋은 커피

안녕하세요 요즘 광주 양림동이 HOT하자요

 

그중 커피숍도 많구요 여기저기 어딜가지  고민이 많으시다면

 

제가 추천해드립니다

 

기독교 후문뒤 더카페 사장님이 직접 수제스콘을 굽고

 

아침마다 나오는데요

 

맛이 일반 스콘과 다리 아주 맛이 좋아요 ^^

 

 

 

 

 

그중 제가 좋아하는 녹차화이트 초콜렛 스콘인데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스콘자체가 넘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이런 스콘은 또 처음 먹네요

 

아메리카노 가격이 완전 착해요 특별이 사장님이 원두에 엄청 신경쓰신다고 하네요

 

원두도 그냥 싼제품 안쓰고 고르고 골라 쓴다고합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밀크티 크 빠질수 없는 겨울 음료이죠

 

저거 허브포테이토 스콘인데요

 

와 밀크티랑 같이 먹으니 넘 나 맛있어요

 

감자를 삶고 갈고 하고 건강한 맛인거 같아요

 

맛과 가성비까지 좋은 카페

 

더카페  자주 방문중이랍니다

 

 

 

 

 

 

광주 양림동 기독교후문 수피아가는방향에

 

 

바로 있다고 합니다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더카페 입니다

 

수제자몽티, 수제레몬티  직접 사장님이 담그신다고하네요

 

수제자몽티가 아주 잘나가신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