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카페 일상

광주 양림동 더카페 수제스콘과 밀크티 추천




안녕하세요 남자패션블로그 코자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광주 양림동 다녀왔는데요


팽귄마을에서 쭉 올라와서 기독교후문 수피아여고쪽에있는


더카페를 가봤어요 








가게에서 직접 주제 스콘을 만든다고하네요


신기해서 밀크티와 화이트녹차초콜렛 스콘과 허브포테이토스콘을 


주문을했어요 물어보니 허브랑 감자랑 해서 스콘을 만든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맛이 궁금하네요 









직접 가게에서 먹는다고하면 잼도 주네요 


신기했어요 가게에서 직접 토마도잼도 만든다고해서요


비주얼 진짜 짱이에요 








제가 생각한 스콘은 퍽퍽한 느낌이였는데


더카페 스콘은 안에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완전 대에에박 맛있어요


가게 사장님이 아침에 바로 구운거라 더군요


넘 맛있어서 바로 다 먹어버렸지머에요 








광주 양림동 카페  기독교병원후문 수피아여고가는 방향


더카페 ~~ 수제스콘 진짜 맛있어요 !!!


음료도대박 가성비도 짱인데  맛까지 책임지더라구요


원두도 품질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아주 짱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