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카페 일상

광주 양림동 수제 스콘 카페 추천 더카페

안녕하세요 요즘 뜨고있는 양림동 카페를 추천드리까합니다

 

추운겨울 가족,연인과 사진찍으러 팽귄마을 놀러 오는데요

 

추울때 따듯한거 생각나자나요

 

그럴때 커피랑 어울리는 디저트 수제수콘을 소개할까합니다

 

사장님이 아침마다 직접 수콘을 구우시는데요

 

정말 맛이있더라구요 허브포테이도 스콘, 녹차 화이트 초콜렛 스콘, 르방 스콘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요  가게에서 먹으면 사장님이 직접 하신 토마토쨈, 키위쨈, 포도쨈 이렇게 3

 

종류중 1개를 선택할수있습니다  테이크아웃으로 싸가시면 따로 잼을 안드린다고 하네요 아쉽네요

 

 

 

 

 

 

 

저는 밀크티랑 같이 먹었는데요 완전 맛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수콘이랑 전혀다르더라구요

 

안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에요 제가 먹어본 스콘중에서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음료 들이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별로도 레몬,장몽도 수제로 만드신다고합니다

 

시럽이 안들어간 오리지날 수제 음료 !! 짱이에요 정말

 

 

 

 

 

저는 토마토잼 이랑 같이 먹었는데요 우와 궁합이 완전 딱 좋아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가격 정말 싸더라구요 맛도 굿이에요

 

사장님이 가격대를 내리고 원두를 좋은걸로 쓰신다고합니다

 

양림동 팽귄마을 놀러오시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

 

더카페를 추천드리고싶어요

 

 

기독교병원뒤편-수피아여고 가는방향  더카페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