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데일리룩

남자패션블로그 데일리룩 남자스웨이드자켓 미니멀룩

안녕하세요 


남자 패션블로그 코자생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요  남자 스웨이드 자켓


겨울에 빠질수 없는 미니멀룩이죠 







블라운색인데요 전체적으로 

밖은 밝은색 안쪽을 어두운 색으로 코디해보았어요 


일단 로퍼도좋고 캐쥬얼 화도 좋지만


저는 클립퍼도 코디해봤는데 

느낌 긋긋 








니트 느낌나는 절개 긴팔티와 안에 레이어드 약간 개성있는 룩으로변신!!













안에 누비처리가 되어있어 바람이 들어 온는걸 차단해주죠 !!












블랙은 역시 데일리도 좋지만 저는 약간 스트릿한 거리 룩처럼 코디해봤습니다.













역시 블랙은 블랙 올블랙과 화이트톤은 정말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체크셔츠로 분위기를 더해보았는데요 


핏도 딱떨어지고 완성룩 !!







다음 코디룩도 기대해주세요 남자 패션블로그 코자생


!!! 어떤룩이 올지 ㅋㅋ 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