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데일리룩

남자 와이드 셔츠 각종 코디하기 좋은 매력적인 데일리룩 오버핏 와이셔츠 코디 깔끔해요



남자 와이드 셔츠 각종 코디하기 좋은 매력적인 데일리룩 오버핏 와이셔츠 깔끔해요 


요즘 너무너무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 겨울 준비만으로 벅찬데

한번에 여러가지 일을 보다보니 너무나도 하루가 정신이 없네요 

오늘은 오버핏 화이트 , 블랙, 먹색 코디를 가지고 왔습니다 !!






흰셔츠는 다양한 아이템과도 매치가 정말 잘되는데요 

그리고 어떻게 입어도 기본 이상은 하는거 같은데요 !!

셔츠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제가 이번에 착용한 셔츠는요 

넉넉한 품의 오버핏 셔츠로 캐쥬얼 하면서 요즘 기장 트렌드한 

미니멀룩 코디에 적합한 느낌의 셔츠입니다 !!


상의는 박시한 오버핏이 었다면 슬랙스는 깔끔하게 내려오는 9부기장이 

이쁜데요 !! 일단 심플하고 깔끔한 코디에요 

그리고 앞기장과 뒷기장이 이 서로 다른 매력적인 핏이에요 !!





그리고 블랙셔츠는 코디하기가 정말 편한데요 

블랙도 어떤 옷에 코디를 해도 잘어울립니다 

일단 저는 캐주얼하게 진청 컷팅진이랑 같이 코디를 

해보왔답니다 !!









그리고 이렇게 바지에 넣어서 

입어도 센스있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









그리고 먹색은 !! 빛때문에 보라색으로 보이는데요 

먹색이에요 ~~너무 매력적인 색상이죠 !!

티를 레이어드해서 셔츠를 오픈해봤는데요 

대학생룩으로 적합한거 같아요 !!







블랙 워싱 컷팅진으로 코디를 해봤는데요 

라인감이 정말 잘 살아있네요 역시 일자바지로 

코디를 해보니 전체적인 핏이 너무 이뻐요 !!






그리고 이렇게 맨투맨과 함께 코디를 해봐도 

너무너무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블레이져하고 목폴라티!!

코디해도 뒷기장이 길기 때문에 보다 

미니멀하고 센스있는 코디완성됩니다 !!









네이버 검색창 검색 !!


-에임트루-

0